피만독의 평범한 일상

엔비 아티산 RTA 무화기 (Envii Artisan RTA) 리뷰 본문

리뷰/심층리뷰

엔비 아티산 RTA 무화기 (Envii Artisan RTA) 리뷰

피만독의 평범한 일상 2019. 2. 1. 01:08


※ 엔비 아티산 무화기를 구매한 이유

(엔비 아티산 RTA 무화기 (Envii Artisan RTA) 리뷰)


기존에 사용하던 폐호흡 무화기는 잘 알려진 브랜드인


 Wotofo사에서 만든 Serpent Alto 제품 이였다.


사실 이 무화기는 페스트텍에서 만든 클론이였고


그 당시 사이트 여러 군데를 뒤졌으나 Alto 제품이 없어서


찾다보니 페스트텍이란 사이트에서 클론을 팔고 있어서


구매하게 되었다.


하지만 정품에서도 문제가 됫던 잘깨지는 유리를 클론이 


그대로 개승해서 상품에 포함되어 있던 글라스 2개를 전부 부셔먹었다.


클론이랑 맞는 유리를 찾아보니 없었고 설상가상 Alto 클론 제품은


 페스트텍에서 단종이 되어버렸다.


그러한 이유로 나는 Alto와 비슷한 상품을 찾기 위해 사이트를 전전하였다.


(22mm , 싱글 코일 , 3ml이상)


그러던중 엔비 아티산을 찾고 구매하게 되었다.


※ 그리고 리뷰


알리익스프레스에서 구매를 하였고 기간은 8일 정도 소요되었다. (빠르다..)


( 구매링크 : http://bitly.kr/ENGwM )


1. 개봉을 해보자



택배박스를 뜯고 맛보고 즐기다 보면 본품이 이렇게 나온다.


다른 제품들과 다르게 구성품 박스가 철로 되어있어서 뜯어 보기도


전에 프리미엄한 느낌을 받았다.



뚜껑을 열어보니 구성품들이 저렇게 꽁꽁 숨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스펀지 최고)


구성품 박스를 들고 던져도 구성품이 안전할 것 같다는 생각이든다.


2. 구성품을 살펴 보자



구성품은 간단하다 무화기 + 어뎁터(리빌드에 필요한 부품) + 육각 드라이버 및 고무링 등등


여느 무화기와 다를 것 없는 세팅


3. 살펴보자



본체인 무화기를 살펴보면 엄청 심플하다.


엄청 심플한 걸 좋아한다면 이 제품은 그것을 위해 태어난 것 같다.


흡입구는 두 곳이고 나머지 여백은 영어로 한쪽에는 엔비 나머지 한쪽은


아티산이라는 글자를 무려 음각으로 때려 박았다.


이건 맘먹고 지울려고 해도 지울 수 없다.


심지어 안쪽 기둥에도 엔비에 로고가 음각으로 박혀있다.


프린팅과는 디테일이 다른 강함임을 느꼈다.




마지막으로 키보드와 그린라이트를 이루는 박스와 모드기 사진을 올려본다.



자세한 구성품과 리빌드 방법을 알고 싶다면 유튜버 구름여행님에 동영상을 참고하길 바란다.

(리빌드가 생각보다 복잡복잡 하다.)


Comments